교환 및 환불 정책
1.
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
-
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(오염 및 벌레 등), [배송완료] 후 3일
이내 교환 및 환불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.
※ 상품의 정확한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 필요 (사진
첨부 - 1:1 문의하기 이용)
2.
단순 변심, 주문 착오의 경우
-
고객의 주문에 따라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상품인 만큼 단순 변심, 주문 착오, 주소 오입력 등 고객의 책임이 있는
사유로 인한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.
※ My grain, Signature grain 서비스를 통한 구매에서만 적용됨.
-
단일 잡곡, 인기 상품은 [배송완료] 후 3일
이내 교환 및 반품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.
※ 왕복 배송비 고객 부담.
3.
주문 취소
-
[입금완료] 상태일
경우에만 취소가 가능합니다.
-
[상품준비중] 상태부터는
취소가 불가합니다.
-
주문 상품의 부분 취소는 불가능하며, 전체
주문 취소 후 재구매하셔야 합니다.
4.
결제 승인 취소/환불 관련
-
카드 환불은 카드사 정책에 따르며, 자세한
사항은 카드사에 문의바랍니다.
-
결제 취소 시, 사용하신 포인트는 복원됩니다.